생리통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을텐데

생리전에 많이 아프다고 하는 사람도있더라구요ㅠㅠ

근데 저는 생리통이 엄청심할때도 있고

안아플때도 있고해서 아플땐 또 엄청 참을수없을만큼

아프더라구요..지금도 고생중이예요^^;

날도 후덥지근해서 너무 불쾌하고 짜증이나기도해요..

너무너무 극도로 예민해져있는 상태예요..

근데 새로운 사실은 마늘도 생리통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알게된 사실이였어요ㅎㅎ

 

 

그리고 바나나는 알다시피 생리통에 좋다고

이건 원래 알고있어서 저는 바나나를 자주먹었어요

그리고 미역도 좋다고하는데 미역은 산모들도 먹는거라서

이제부터는 미역국을 먹어볼까합니당..ㅎㅎㅎ

주말에 친구들이랑 워터파크 가기로했는데

큰일났어용ㅠ_ㅠ기대했었는데...그래도 거의끝날무렵쯤이라

다행인것같아요..ㅎㅎㅎ제발 빨리끝났으면 좋겟네요ㅠㅠ

몸을따뜻하게해주고 따뜻한물 많이마시고

푹쉬어야겠어용ㅜㅜ

by 다올친절맨 2015. 8. 27.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