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으로 9월이 시작되네요ㅎㅎ

가을하면 할로윈데이가 빠질수 없는것같아요^^

어렸을때는 친구따라서 교회자주가서

할로윈데이때 다같이 저녁에 사탕받으러 다니고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어렸을땐 아무것도 모르고 그러고 재밋게 놀았는데

지금은..그러고싶어도ㅎㅎㅎㅎㅎ할로윈데이따위

없어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 데이가 어떻게생긴건지

궁금하네요ㅎㅎ클럽같은데 가면 진짜

엄청 신나게 파티하는데 저는 클럽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친구들끼라 파티룸잡고

맛있는거 먹고 우리끼리 놀면서 추억만들고

싶네요^^다들 할로윈데이때 어떤거 하면서

보내셨나요~?대부분 거의지나치는데

나이먹고 한번쯤은 그냥 친구들끼리 시간보내고싶네용^^

by 다올친절맨 2015. 8. 31. 1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