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마지막으로 가을비가 내리고

주말에 비가오고 기온이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구라청...말을믿어야할지말아야할짘ㅋㅋㅋ

일단 오늘은 비가온다고 했는데 진짜왔으니까

쪼금 믿어지네요ㅎ.ㅎ..

내일도 비가온다했으니 내일도 한번 믿어볼려구요..ㅋㅋ

근데 주말에는 비안왔으면 좋겠는데ㅠㅠ

평일엔 일하고 주말쉬는데 비오면..완전 우울하던뎅..

비오면 남자친구하는일이 바빠져서 저는 비오는날이

너무싫어요ㅠㅠ헝

 

 

비가 안올줄알고 장화도 빨아서 잘넣어놨는데

뭐..장화신을만큼 비가많이 오지는 않을테니까..ㅋㅋ

우산도 다 잃어버리고 해서 우산도없어서

오늘우산챙겨올려다가 그냥나왔어요

왜집에 제대로된 우산하나 없는지 진짜

너무궁금하네요ㅋㅋㅋ많을땐 진짜많다가 막상쓸려고하면

우산통이 텅텅비어있어요ㅡ.ㅡ하;

저도 한번쓰고나가면 놓고 오고하긴하지만

우리가족은 우산이 일회용인갘ㅋㅋㅋㅋ우산을한번쓰고

나면 없는듯..ㅋㅋㅋㅋㅋㅋㅋ아니면 범인은 나일수도?ㅋㅋ

빨리 마지막 비가내리고 비안왔으면 좋겠어요ㅠㅠ

by 다올친절맨 2015. 9. 2.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