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도 나침반을 사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저는 초등학교?이후로 나침반을 본적이 없어요...

아직도 나침반을 보면 신기해요 그거가지고

왓다갓다 여기가 어딘지 어떻게 보는건지

신기하게 아직도 마냥 어린애처럼 굴긴하지만

정말 신기한것 같아요 어렸을때는 별로 관심도 없었지만

가끔볼때마다 신기하게 잘보고 있어요!!!

 

옛날에는 나침반 가지고 다니면서

길을 다녔다고 하는데 진짜 신기하네요

저는 아직도 봐도 모르겠어요..동서남북은 볼줄

알겠는데 그옆에 있는 숫자는 뭐가뭔지..하나도모르겠어요

저도 나중에 남자친구랑 놀러갈때 나침반 하나 들고가서

여기가 어딘지 어떻게 보는건지 들고가서 남자친구랑

가지고 놀아야겠어요ㅎㅎ

얼른 나침반들고 놀러가고 싶어요!!!

오랜만에 나침반에 대해서 배워보고 알아보고 싶네요ㅎㅎ

by 다올친절맨 2015. 9. 30.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