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에 한솥도시락에서 밥먹었는데 양이너무적어서 그런지

지금 너무 배가고파요ㅠㅠ스파게티진짜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토마토스파게티

가 제일좋아요 까르보나라도 좋아하는데 그건 먹다보면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ㅠ

원래 느끼한거 좋아하지만 까르보나라는 정말 한그릇을 다못먹을 정도로 느끼해요

근데 토마토스파게티는 그렇지도않고 해서 스파게티먹고 치즈도 같이 포크에 돌돌말아서

한입먹으면 진짜 좋을 것 같은데ㅠㅠ생각해보니까 오늘아침에도 밥먹고

엄마가 토마토짤라줘서 토미토먹고 회사출근해서 토마토주스먹었네요ㅎㅎ;;;

토마토를 워낙좋아해서 그런지 자꾸만 머릿속에서 토마토스파게티가

맴돌아요..입에침도고이고..완전배고프당ㅠㅠ흐규흐규

스파게티다먹고 마지막에 마늘빵에 남은소스 찍어서 먹고싶네요

토마토스파게티가 제일 무난하고 입맛에 맛고 너무 좋은데 언제나는

토마토스파게티먹을수 있을까요 정말 배가너무고픈데 진짜배고파서

짜증나요ㅠㅠ빨리 퇴근하고 집에가서 맛잇는 집밥먹고싶네요힝

주말에는 토마토스파게티 맛집을 찾아서 떠나야겠어요 슝

by 다올친절맨 2015. 10. 8.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