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름휴가철도 지난 끝물인데

저처럼 늦게 휴가가는분도 있나용~?

저는 내일 워터파크 놀러갔다가 9월초에 제주도

놀러가욥!!!!!!!ㅎㅎㅎ

내일은 휴가 마지막으로 친구들이랑 다같이

워터파크로 1박2일 놀러갔다오기로했어요^.^

완전 싄난당싄나~~룰루랄라~

 

 

오늘은 힘들어도 내일 놀러가니깐

힘이나네요 힘힘!!모두들 다힘내세용^^♡

저는 다음주에 남자친구랑 단둘이서

제대로 된 휴가 떠나요~^^

해외여행가고 싶지만 아직 국내여행도 ㄷㅏ안가봤는데..ㅋㅋ

지금은 상황도 상황인만큼 주제에맞게 제주도여행!으로 정했어요

근데 주말이라 비행기표 비싸요ㅠㅠ힝힝

암튼 언능 놀러가고싶네요 벌써부터 설레요 ㅎ헤헤

by 다올친절맨 2015. 8. 28.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