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아침에 일어나서 티비보고있다가

집에서 빈둥빈둥놀다가 집안일좀하다가

잠깐나와보라그래서 나갔는데 목걸이 선물을줫어용!!!

오0_0이게머얌ㅋㅋㅋㅋ첨엔그냥 선물!하고주더라구요

그래서 별생각안하고 뜯어봤는데 목걸이사주고싶었다며

목걸이를제목에채워줬어용ㅎㅎ

 

전에 ㅊㅏ고다녔던 목걸이 잃어버려서 속상해했었는데

저번꺼보다 더이쁜 목걸이 선물로줘서

엄청감동+기분너무좋았어요ㅎㅎㅎ

룰루랄라~이목걸이는 안잃어버리고 잘끼고

다녀야겠어요ㅎㅎ팔찌도선물받고 목걸이도선물받고

너무너무좋네요ㅎㅎㅎㅎ앞으로잘해야겠어요ㅎㅎ

너무이쁜목걸이선물줘서고마워용

by 다올친절맨 2015. 8. 24. 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