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면 저는 귤이 생각나는것같아요

겨울에도 따뜻하게 보일러 틀어놓고 거실에

이불속에 들어가서 티비보면서 귤까먹는거...

오랜만에 집에서 그런 힐링 하고싶네요ㅎㅎ

가을부터 귤이나온다는데 손톱에 주황색

물들때까지 귤까먹고싶네요~!

 

 

 

얼른 가을이 와서 귤이나왔으면 좋겠어요

오렌지 쥬스도 좋아하는데

저는 술먹고 다음날 숙취때문에 힘든날에는

오렌지 쥬스를 마셔요 왠지 숙취되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 빨리 말랑말랑한

귤까먹고 싶어요 오늘이 가을이오는 비라고들

하시는데 오늘은 비가와도 기분이 너무좋네요^^

by 다올친절맨 2015. 8. 25. 1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