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갔는데 비가오긴왔어요ㅠ)ㅠ

휴가로 제주도갔는데 날씨가그렇게 좋진않았어용

그래도 왓다가안왔다해서 그나마다행이였어요

걷고있는데 토끼들이 한곳에몰려있더라구요ㅎㅎ

몰려서 뭘하는지 너무귀여웠어요 서울에가면 이런것보단

고양이들이몰려있었을텐데ㅋㅋ토끼라는이유만으로 너무

귀여운거같아요

 

털색깔종류도 알록달록 여러토끼들이

있네요ㅎㅎ옹기종기앉아서 풀뜯어먹는모습이

너무귀여웠어요ㅎㅎ저두어렸을때집에서토끼키워봤는데

그때 손한번깨물어서 그후로 토끼도좀무서워했는데

이젠너무귀엽네요 근데 토끼눈은아직도 무서워요..

언제봐도 무서운듯;;ㅋㅋㅋㅋ그래도 제주도와서

오랜만에 토끼구경도하니 기분이좋네용^_^

by 다올친절맨 2015. 8. 21. 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