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경조사가 있어서 친척들도다모였었는데

애기때도 집에많이놀러왔었고 애기때

많이돌봐줬었는데지금은이렇게 많이컸더라구요

애기때도 엄청귀여웠는데 지금은 완전장난꾸러기에

너무귀여운5살이되었어요^^

지금은 집에잘안놀러오는데 오랜만에또보고싶네요ㅠㅠ

 

딸기 하나먹을때도 이렇게 눈웃음을^_^

진짜결혼해서 애기낳고싶어지네요ㅠㅠ

요즘은말도잘하고 장난도더심해지고

궁금한것도 많아진 친척동생얼른 추석되서

만나서 놀아주고싶어요ㅎㅎㅎ

지금은 눈이나빠서그런지 안경쓰는데

안경쓴모습을보니까 괜히 안쓰럽더라구요

어린데 안경쓰고있어서ㅠㅠ

추석되면 이모가 맛잇는거많이사줄껭ㅎㅎ

by 다올친절맨 2015. 8. 18.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