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나

어딜보든 커플사진찍는게 유행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너무찍고싶어서 찍자고 남자친구한테얘기했는데

싫다고 그런거왜하냐고 투덜투덜대서 한번만좀해달라고

하면서 티격태격하다가 결국엔찍어줬어요 이건

예전에 바다놀러갔을때 처음으로 커플사진이란걸

찍어봤어요!!!너무느낌있어요 개인적으로너무마음이들고

이사진이 제일좋은거같아요ㅎㅎㅎㅎ

뭔가..그냥배경같은??ㅋㅋㅋ

 

이사진은 이번여름휴가때 놀러가서찍은거예요!!

이것도 제가 쪼르고쫄라서 찍은사진이예요ㅎㅎ

너무멋잇는거같아요ㅎㅎ무거운저를드느라고생했을꺼예요

말로는 안무겁다고하지만ㅋㅋㅋ

진짜이것도너무이쁜배경사진인거같아요ㅠㅠㅠ

이게사진이야그림이야..ㅎㅎㅎㅎ

암튼이사진으로 핸드폰 배경해놓으니까

너무이쁜거같아요 뿌듯뿌듯+_+

by 다올친절맨 2015. 8. 13.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