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KT구로전화국에 갔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맛집!!

가격도 너무너무 착하고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밥처럼

푸짐하고 깔끔한 맛집을 찾았습니다.

 

 

 

숙주차돌 들어보셨어요?

차돌박이와 숙주를 익혀서 함께 싸먹는것인대

소스에 찍어먹으면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원래 숙주와 차돌 궁합이 잘 맞아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숙주차돌 정식을 시켰더니

숙주 + 차돌 + 상추 + 된장찌개 + 영양솥밥 + 다양한 밑반찬

이렇게나 많이 나오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전혀 떨어지지 않았어요!

 

 

특히 영양돌솥밥 이건 단품으로 시켜도

8천원은 줘야는대 셋트에 다 포함이에요~

밥 다먹고 물부어서 숭늉으로 먹었어요!

 

 

 

 

어찌나 맛있게 허겁지겁 먹었던지

첨에는 이 많은걸 어찌 다 먹냐고

남편이랑 그러면서 먹었는대

어느순간 다 먹었더라구요 ㅋㅋ

다 먹고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ㅠㅠ

 

가격은 오후 3시전까지 가면 6500원

3시 이후에 가면 8천원이더라구요.

무슨 차이냐고 사장님께 여쭤보니

양의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

8천원 이라도 저렇게나 많이 나오는대

전혀 아깝지 않더라구요.  

 

 

 

 

요즘 카드결제 때문에 자영업자들

고충이 크다고 하던대 카드 수수료가

높다는 말을 들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너무 많이 주셔서

저희는 현금결제 하고 나왔습니다 ^^

 

 

거기다 주차장까지 완비!!

주차장이 커서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1시간 30분 무료라고 하네요 ^^

착한 가격에 무료 주차까지~~

적극 강추입니다 !!

 

위치가 어렵진 않은대 설명하기

조금 애매해서 주소도 포스팅 했어요 ^^ 

버스타고 오실땐

KT구로전화국 정류장에서 내리면 가까워요

 

전화번호 : 02-858-3550

주소: 서울시 금천구 독산 3동 959-23

 

 

by 다올친절맨 2014. 8. 1. 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