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지아.. 이혼설 그 때 당시 

상당히 파격적인 뉴스였었죠.
저 또한 엄청 쇼킹 받았었는대

그때 이지아가 정우성을
만나고 있었는대 이지아만 압도적으로

욕 먹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사람들은 단순하게 속이고 있었다는

것에만 발끈하여 앞뒤 사정 생각도

안하고 이지아만 욕하는 부분이

안타까웠습니다.

 

 

이지아가 11일 방송된 힐링캠프에

출현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한번도

말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는대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어요.

 

방송보니 이지아도 7년동안 친구에게나

심지어 가족에게도 말 못하고 숨겨진채

살아야 했는대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네요. 그 당시 만나고 있던 정우성에게도

함께 파리에 갔을 때 그 사실을

고백했다고 하는대요
본인도 10년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다라면서 위로 했다고 하죠..

 


정우성이.. 이지아라는 사람 자체가

매력이 많고 좋은 사람이다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녀가 힘들었던 과거를 떨치고

다시 연기자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by 다올친절맨 2014. 8. 12. 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