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엊그제 이지아 힐링캠프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대요..

오늘은 서태지의 해명 기사가 났더라구요.

이지아는 서태지와 결혼 생활에서 무려 7년동안

가족과 연락을 끊고 살았다고 하던대

 

 

서태지는 그 발언에 대해 반박하고 있어요~

1993년 이지아를 그의 친언니를 통해 알게 되었고

양가 정식으로 허락받고 왕래 했다고 하는대요.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여행이나 쇼핑, 외식도

하면서 평범한 결혼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정말 진흙탕 싸움이네요...

둘중 하나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건대

서태지의 반박이 그리 좋아 보이지는

않은거 같아요...

더 이상 충돌없이 마무리 되었으면 하네요^^

 

by 다올친절맨 2014. 8. 14.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