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9월이 시작되고 명절이 다가오고있네요~

저도 맨날 시골가는데...진짜 차막혀서 죽을꺼 같아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혼자 기차타구 먼저 내려가있으려구요

근데 지금벌써 부터 빨리 예약안하면 못갈듯해요...

근데 한번도 혼자가본적이 없는데 불안불안...

사람들 많은데 엄청 불안해요ㅇㅅㅇ;;;;

잘갈수있을지...핰ㅋㅋㅋㅋ걱정이네요ㅠㅠ

 

 

저희시골은 안동이예요ㅠㅠ차타구가면

진짜 반나절은 차에 있어야되요

그래서 이번엔 먼저가서 친척들이랑

놀려구용^^벌써부터 기대되요ㅎㅎ

추석에 친척들만나서 얘기하고 놀고 너무 신나네요

맛잇는것도 먹고 얼른 기차표 예매해놔야겠네용~~!!

다들 어디로 시골가시나요~?

by 다올친절맨 2015. 9. 1. 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