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임신중이나 칼로리 높은 음식 섭취는 저에게
독약이기에 칼로리 조정을 하고 있는중인대요.
무작정 조금만 먹으려니 항상 배고파서 고통스러워요ㅠㅠ
항상 눈앞에 음식들이 아른아른거리고
기름지고 칼로리 높은 음식들만 더 생각나는거 있죠.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칼로리는 적으면서
배부르는 음식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의외로 맛도 있으면서 포만감 주는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함께 공유해볼까요~~~~~~!
렛츠고~

 

 

 

닭가슴살

 


단백질 함유량 22,9 %, 지방1.2%로 환상적인 퍼센트를 자랑하죠?
단백질 덩어리에 지방도 엄청 적습니다.
고단백, 저지방,저칼로리 다이어트에 완벽한 식품이네요~
닭가슴살만 먹기 힘드니 여러가지 야채랑 곁들어 먹어도 훌륭합니다.
먹다 질리면 오븐에 구워 먹어도 맛있구요~ ^^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닭가슴살이에요~
닭가슴살에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데 인체의 에너지 공급하는
역활을 하며 단백질이나 포도당 합성에 중요한 역활을 해요.
그래서 근육만들기와 다이어트에 훌륭한 식품이랍니다.

 

 


사과

 


사과 한개당 140칼로리로 작네요~
보통 아침사과가 좋다고 하는대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이라 그렇다네요~
특히 사과 껍질에는 우루솔란이라는 성분이 있어
비만을 억제 시킨다고 합니다.
사과만 먹기 질리다면 바나나와 함께 갈아 먹어도 좋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이기도 합니다 ^^
사과 많이 먹으면 피부미인이 된다고 하죠?
다이어트도 하고 피부미인도 되고 일석이조네요.

 

 

 

바나나

 


바나나 칼로리는 100그램당 93칼로리에요~
바나나에는 식이섬유와 칼륨이 들어있고 협압 상승을 억제하고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준다고해요
변비에도 좋아서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챙겨 드세요.
바나나 한개당 100~130그램정도 대략 100칼로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방이 많지 않고 나트륨이 적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 만점입니다.

 

 


고구마

칼로리는 100그램당 120칼로리 정도이고 쌀밥이 100그램당 150~160칼로리
정도 되니 밥대신 먹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아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어 소화도 천천히 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이 가능합니다.
제일 좋은것은 포만감이 오래 가기 때문에 좋습니다.

 

 

 

저와 같이 칼로리를 조절 하시는 분들이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위에 음식만 잘 활용하여

먹는다면 성공적인 다이어트 하실 수 있으실 거란 생각이 듭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화이팅 !!


 

by 다올친절맨 2014. 7. 17.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