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가 한명 늘뿐인대 필요한 용품들은

왜이리 많고 사야될 것들은 왜이리 많은지..

그래서 저는 장농과 서랍장을

하나씩 더 들여놨어요. 매달 지출되는

비용도 만만치 않아요 ^^;

오늘은 신생아때 필수 품목들을 정리해

보았어요. 제가 준비했던것 토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신생아필수용품 LIST

 

 

 

물티슈

물티슈가 없었다면 하루에 수십번도 빨고

씻겨야 하는대 생각만 해도 한숨나오지요..

이것은 정말 필수품이에요!!

 

 

 

가제손수건
이것 또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에요!!
이거 하나로 다 닦아요~
신생아때는 이 손수건으로 목욕도 시키구요..
저렴하면서 사용할 곳이 참 많은 아이템 입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존재 ^^

 

 

 

기저귀
이것 때문에 육아가 한결 수월해 진거 같아요.
천기저귀는 세탁하는게 너무 힘들고 특히
손목 다 나가요 ㅠㅠ

 

 

 

체온계
신생아일때 체온을 수시로 체크해줘야 하기

때문에 있어야 합니다.

 

 

 

유모차
요즘 양대면 유모차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저도 요즘 양대면 유모차에 혹해서 알아보고 있는대
비싼 유모차는 뭔가 다르긴 하더군요 ^^

 

 

 

 

 

콧물흡입기

콧물흡입기는 콧물나올때만 사용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애기가 코딱지 때문에

숨이 막혀 하는경우가 있는대

약국에서 파는 식용수 넣고 뿔려서

쏙 빼내면 된다고 하네요~

 

 

바운서

바운서는 엄마를 편하게 하는

용품중에 하나에요. 칭얼댈때 눕혀놓고

낮잠잘때도 눕혀놓고 밥먹을때도 눕혀놓고~

여러가지로 많이 쓰인다네요.

 

 

 

그 밖에 아기용로션, 면봉, 배넷저고리,

내의, 아기띠, 젖병, 젖병소독제,

아기비누, 턱받이, 손톱깍기, 속싸개, 겉싸개 

있어야 되요.

 

이렇게 쓰니 구입할게 더 많은거 같아요~

저는 일단 기본적으로 이렇게

구비해놓고 더 필요한게 있음 차츰

구입하려고 합니다 ^^

by 다올친절맨 2014. 8. 18. 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