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제가 기사를 하나 본게 있었는대

그거 보고 아침부터 짜증이 났네요 ㅠㅠ

직장인 세금에 관한 기사였는대 혹시 보셨어요?

아 정말 왜이렇게 월급쟁이들 세금을

못뜯어내서 안달인지.... - _-;

 

 

내년 연말정산때 추가 납부해야 되는 세금이

엄청 늘어날거라고 하네요..

정부가 지난해 세법개정안을 발표하면서

연봉 5500만원까지는 추가 세금 부담이 없을 것

이라고  발표했는대!! 실제로는 내년 연말정산 때

예상보다 많은 세금을 내야하는 직장인들이

많을것이라고 합니다.

새로 개정된 세법이 미혼자와 맞벌이에게는

불리하다고 하네요..

여유가 없어 엄마 옆에서 커야하는 애까지

맡기고 맞벌이 하는대 세금까지 더 내라니ㅠㅠ

 

정말 복지도 안좋은 나라에서 세금만

내라고 하니 짜증이 더 날 수 밖에 없네요..

그 세금들은 다 어데로 가는것일까....?

저렇게 세금만 뜯어가니 자연스럽게

카드나 현금영수증을 더 챙길 수

밖에 없게 되고 그것으로 인해 자영업자도

세금이나 수수료 부담이 늘어나겠지요..

이것이야 말로 악순환의 반복... @ _@ 

 

 

by 다올친절맨 2014. 8. 5. 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