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중간한 수요일이네요~

저는 이번 주말이 왜이렇게 기다려지지 않는 것일까요 ㅎㅎ

그래도 활기찬 하루하루를 보내봐요 ^^*

요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행사하는거 아세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금 8월 31일까지

행사중이네요..

 

 

 

지금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저처럼 공짜로

음료수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하는 순서입니다"

1. 롯데클러치 어플을 다운로드 하세요.

2. 멤버십 회원 가입을 합니다.

3. 회원 가입하면 3천점을 주는대 8월 31일 전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 세븐일레븐 행사중이라 롯데포인트를 

사용하면 스타벅스라떼, 바나나우유, 설레임아이스크림을

500원에 결제 할 수 있어요~

그래서 3천점 포인트 받으면 6개는 공짜로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어제 세븐일레븐 가서 음료수 6개 받아왔어요~

어떤분들은 이렇게 포인트 받아서 30개까지

받으신 분들이 있던대.. 전 6개로도 만족합니다 ㅋㅋ

아 올렛통신사카드 중복할인은 끝났다고 합니다.

중복할인 되면 15개까지 구입할 수 있었다고 해요~

 

 

 

저렇게 받아서 부모님도 드리고 남편도 주고

옆집 아줌마도 드리고 저는 안먹고~

보기만 해도 배부르지요... ?

저렇게 받아와서 남편에게 칭찬 받았어요 ㅋㅋㅋㅋ

 

 

 

 

행사 끝나기 전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으로 고고 하세요~

편의점마다 롯데클러치 행사때문에 물량이

많이들 모자른거 같더라구요..

그럼 선주문 하시면 됩니다 !!

이렇게 좋은 행사는 매일 있었음 좋겠어요..

행사기간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

 

by 다올친절맨 2014. 8. 27.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