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장마로 인해 날씨가 조금 선선해 진거 같아서 좋아요~

오늘 가지고 온 무료 정보는....?

궁금하지 않으세요? ㅋㅋ

배움의 뜻이 있는 분에게는 좋은 소식일거 같네요...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인대요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회원가입을 통해서

영어나 자격증, 재테크, 컴퓨터 등등....

여러가지 강의들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저는 회계와 영어를 좋아하기도 하고 관심도 많아서

오늘 집에 들어가면 틈틈히 공부해보려구요.

 

의외로 이런 사이트가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언제어디서나 내가 원할때 교육을 받을 수 있고

각자의 나이, 환경에 따라 선택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거 같아요~

갑자기 경기도민이라는게 너무 좋네요~ 히히

 

앗~ 실컷 자랑만 하고 싸이트 주소를 안올릴뻔 했네요~

요즘 건방증이 갈수록 심해져요....;;

 

아래 싸이트 클릭하셔서 접속해보세요~

 

 


 

 

홈련 경기도 평생학습 E-배움터

http://www.homelearn.go.kr/front/apply/InfoAction.do?method=list

 

 

 

 

 

 

 

 

 

 

by 다올친절맨 2014. 7. 23. 10:29